- 스트리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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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라우드 채팅쉽고 빠르게 시작하는 클라우드 채팅 사용자 가이드로 10분이면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.채팅 API는 라이브 방송, 라이브 커머스, 게임 등에 필요한 채팅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.
함께 제공되는 사용자 가이드를 따라 하시면 10분이면 채팅 서비스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.
라이브챗 특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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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ML 코드 삽입만으로 바로 사용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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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트리밍 서비스 연동으로 무제한 무료 사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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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랫폼 환경에 맞는 SDK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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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속어 자동 필터 및 이모티콘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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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러스터 기술을 이용한 대규모 동시 채팅 가능
클라우드 채팅 플랜
자주 묻는 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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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MAU란 무엇인가요?
MAU는 Monthly Active Chat Users를 의미하는 용어로, 월 기준 실제 채팅방 사용자를 의미합니다.
클라우드 채팅은 실제 채팅방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각각의 고유 아이디를 부여하며, 그 아이디 사용자가 실제 채팅에 참여하는 경우만 체크하여 가격이 정해지므로 경제적입니다. -
Q 대화가 끝난 채팅방의 대화 Log를 보관할 수 있나요?
채팅방을 종료(폐쇄) 하지 않을 경우 대화 Log 영구 보존됩니다. 다만 종료된 채팅방은 24시간 기준으로 초기화됩니다.
24시간 이내의 대화 내용은 관리자 화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대화 Log는 엑셀파일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. 별도의 보관 주기가 필요하신 고객은 support@globalhost.co.kr으로 문의 바랍니다. -
Q 사내에서 폐쇄형 채팅을 구축하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
구축형 솔루션으로 구축가능합니다. 자세한 문의는 02-6091-1180(내선:1)로 문의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