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4시간 365일 서비스상담
영업문의 : +82-70-4707-3478
기술문의 : +82-70-4707-4014
24시간 영업/기술상담
야간,주말 및 공휴일 24시간 상담
쉽고 빠르게 시작하는 클라우드 채팅 사용자 가이드로 10분이면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.
채팅 API는 라이브방송, 라이브커머스, 게임등에 필요한 채팅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. 함께 제공되는 사용자 가이드를 따라하시면 10분이면 채팅 서비스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.
라이브방송과 신속한 채팅서비스 도입이 빠르게 필요한 고객에게 제공해드리는 클라우드 방식의 서비스입니다. 대용량 아키텍처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소규모는 물론 동시접속 10,000단위 이상으로도 서비스가 가능한 국내 유일의 채팅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.
Free | Standard | Pro |
---|---|---|
스트리밍 상품 연동 | 1개월 무료사용제공 | 1개월 무료사용제공 |
무료 | 5만원/월 (VAT별도) | 20만원/월 (VAT별도) |
제한없음 | 동시접속자 100명 | 동시접속자 1000명 |
MAUs 제한없음 | MAUs 5,000 | MAUs 50,000 |
▶ Free형은 글로벌호스트 와우자 및 WebRTC 스트리밍 서비스와 연계된 서비스입니다. ▶ 설치형은 서버 및 클라우드에 설치하는 방식으로 별도 문의해주세요. 별도 견적이 필요합니다. ▶ 견적문의 : 02-6091-1180 내선:1번 |
Q: MAU란 무엇인가요?
A: MAU는 Monthly Active Chat Users를 의미하는 용어로, 월 기준 실제 채팅방 사용자를 의미합니다. 클라우드 채팅은 실제 채팅방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각각의 고유 아이디를 부여하며, 그 아이디 사용자가 실제 채팅에 참여하는 경우만 체크하여 가격이 정해지므로 경제적입니다.
Q: 대화가 끝난 채팅방의 대화 Log를 보관할 수 있나요?
A: 채팅방을 종료(폐쇄) 하지 않을 경우 대화Log 영구 보존 됩니다. 다만 종료된 채팅방은 24시간 기준으로 초기화됩니다. 24시간 이내의 대화내용은 관리자 화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대화 Log 는 엑셀파일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내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별도의 보관주기가 필요하신 고객은 support@globalhost.co.kr으로 문의바랍니다.
Q: 사내에서 폐쇄형 채팅을 구축하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
A:구축형 솔루션로 구축가능합니다. 자세한 문의는 02-6091-1180(내선:1)로 문의해주세요.
대표번호 : 070-4707-7330 / 이메일 문의: sales@globalhost.co.kr